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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1. 회원정보

1. 회원정보

1) CCTV 회원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CCTV 회원은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 누구나 가입 가능합니다. CCTV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ID, Password와 신상내역을 입력하시는 것만으로 간단히 가입이 됩니다. 물론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에 가입하시면 상품에 따라 마일리지를 부여 받으실 수 있으며, 축적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CCTV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의 인적사항은 쇼핑몰의 안전한 사용자 관리 시스템에 저장하게 되며, 이후 상품을 구입할 때마다 중요한 정보들을 인터넷에 노출되지 않게 막아줍니다.      
2)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회원정보 변경 페이지에서 회원 ID를 제외한 기존의 모든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인적사항, 2. Password, 3. E-mail, 4.추가정보 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ID는 수정할 수 없으나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을 원하시면 CCTV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회원님의 신분을 증명한 후 변경가능합니다.      
3) ID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회원님께서 등록하시려는 ID를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다른 ID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4) 새로 회원가입을 하려니 이미 사용중인 주민등록 번호라고 나옵니다.
회원님께서 이미 CCTV회원가입을 하셨습니다. 회원ID와 Password를 알고 싶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처음 가입시 위와 같은 메세지를 받으셨다면 잠시 후, 가입시도하신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해보십시오. 가입시 확인 버튼을 더블클릭하셔도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5) 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
ID와 Password를 잊었을 때는 고객만족센터로 연락주시면, 회원님의 신분을 확인한 후 알려드립니다. 운영자에게 메일을 보내실 때는 회원님의 성함, 주민등록 번호 등 신상내역을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 빨리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6) 회원정보를 제3자가 도용하여 피해를 입었을 때
먼저 고객만족센터로 전화하여 피해상황을 신고하여 주십시오. 회원님의 ID에 대한 이용정지를 하게되며, 도용자를 찾아내어 피해를 보상 또는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2. 상품정보

1)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

CCTV 화면의 좌측 상단에는 상품 검색창이 있습니다. 상품 검색은 제품의 고유명칭, 상품의 종류, 상품코드 등 어느 것을 입력해도 원하시는 제품 또는 제조업체의 상품 목록이 출력되어 고객여러분이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가장 빠르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CCTV의 체계적인 상품 매장을 차례대로 찾아 들어가시면 원하시는 상품과 다른 상품들을 비교하며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CCTV의 Search으로 찾아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2)상품에 하자가 있어 교환 또는 A/S를 받고 싶을 때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교환 및 환불 A/S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상에서 하자 접수는 운영자 메일로 가능하며, CCTV 고객만족센터로 전화하셔도 접수가 가능합니다. 접수하실 땐 회원ID나 주문때 받으실 구매ID를 알려주시면 효과적으로 상담해 드릴 수 있습니다.      
3) 구매할 때와 가격이 달라졌습니다.
CCTV은 합리적인 가격 책정을 위해 상품에 대한 가격을 수시로 변동하고 있습니다. 구매후의 가격 변동분에 대한 차액 추가지불이나 추가할인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4) 귀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품질보증서가 첨부된 정품입니까?
CCTV에서는 정품이 아닌제품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CCTV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품질보증서가 첨부된 정품입니다.      
3. 배송정보

1) 주문한 상품이 언제 배달될 지 알고 싶을 때

상품의 배달은 도서지역을 제외한 전국 어디서나 접수마감 후 7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완료됩니다(일부품목 제외).주문배송조회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달과정을 보실 수 있으며, 회원자격으로 구매하셨을 땐 회원ID와 Password,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땐 구매시 입력/발급된 구매ID, 구매Password를 입력하시면 됩니다.주문배송조회페이지에서는 상품의 구매내역, 주문현황, 배송상황 등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배송현황을 알고 싶으실 땐 CCTV 고객만족센터로 전화 주시면 더욱 상세히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주문후 배송정보를 수정하고 싶을 때
주문하신 후 배송지나, 제품의 사양을 변경하고 싶으실 땐 CCTV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십시오. 배송상태를 체크하여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정보로 수정하여 드립니다.      
3) 배송료를 내야 하나요?
CCTV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50만원 이상인경우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일부상품군의 경우 배송료를 별도로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 산간 벽지나 섬지방의 경우 배송이 불가능한 제품이 있으며, 배송이 가능한 경우 별도의 배송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4) 주문한 상품이 따로 배달되나요?
상품에 따라 따로 배달될 수 있습니다. 빠른 배송을 위해 먼저 보내드릴 수 있는 것을 회원님께 신속히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나머지 상품이 언제 배달될 지 알고 싶으시다면 고객만족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5) 휴일에도 배달이 가능한가요?
택배회사의 휴무관계로 휴일 배송이 어렵습니다. 대상지역, 대상품목, 배송시간 등의 확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6)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주문ID를 입력하시고 주문시 입력하신 Password를 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입력하시면 가능합니다.      
7) 선물을 보냈는데 잘 도착했는지 알 수 있을까요?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배송현황을 확인하시고 싶으시다면 CCTV 고객만족센터로 전화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주문한 상품이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회원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조회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인터넷 상에서 다시 주문하여 주시거나 고객만족센터로 전화주문하여 주십시오.      
9) 제품의 반품, 환불이 가능한가요?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후 7일 이내에 제품이 원래 배송된 상태와 동일한 상태라면, 언제라도 100%교환, 환불해 드립니다(배송비 무료). 그러나, 고객님의 구매의사가 바뀌어서 반품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후 7일 이내이고 제품을 사용하시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이 가능하며 이때 배송비는 따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주 문제작과 같은 일부품목은 제품의 하자가 있지 않는 한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외 제품의 반품, 환불을 원하실 경우 고객만족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고객님께서 취소하신 제품에 대한 환불은 현금의 경우 반품확인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입금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 취소하여 드리므로, 별도의 환불 절차 없이 CCTV은 카드사로 카드 승인 취소 신청합니다. CCTV에 취소를 요청하시고 10일 정도 후에 카드사로부터 매출 취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결제정보

1) 상품대금을 어떻게 지불하는지 알고 싶을 때

우선 결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입력하셨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결제 방법은 현금, 마일리지, 카드가 있습니다.
- 현금의 경우 입금하실 계좌를 선택하신 후 입금하여 주시면 됩니다. 입금자와 주문자가 다를 경우에는 고객만족센터로 연락하여 통보하여 주십시오. 온라인 입금일 경우 입금이 확인된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은 행계 좌 번 호 예금주

  ■  국민은행

    165-424050-00107홍석표

  ■  하나은행

    047-01-0374-309홍석표

  ■  외환은행

    146-19-27552-8홍석표
- 마일리지 결제는 회원님의 마일리지 포인트 만큼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마일리지를 확인하신 후 부여된 마일리지내에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금액은 현금,카드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2) 주문한 상품에 대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받고 싶을 때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는 회원님께서 요청하실 경우에는 CCTV에서 발행하는 영수증을 우편으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연말 소득공제를 위한 카드영수증의 경우 연말에 각 카드사에서 일괄적으로 발송하여 드리므로 CCTV에서는 별도로 발행하지 않습니다. 영수증 요청은 주문시 비고란에 해 주시거나 고객만족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를 원하실 경우 사업자 등록증사본을 CCTV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3)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을 경우에는 주문완료 메세지와 함께 주문ID를 보여드립니다. 주문ID를 받으셨다면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된 것입니다. 또한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도 주문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카드 취소가 안되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유선으로 취소를 신청하시면 카드사로 취소청구가 들어갑니다. 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로 표시되었다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10~15일후 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까?
상품 설명에 ‘무이자 할부판매’라고 표시되어 있는 일부품목만 무이자 할부를 실시합니다. 일반 할부결제는 가능하나 할부수수료는 각 카드사의 규정에 따라 회원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온라인으로 할부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6) 온라인으로 분할 납부를 할 수 있나요?
온라인으로 분할 납부는 하실 수 없습니다.      
7) 입금했는데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표시됩니다.
고객님께서 정상적으로 입금을 하셨으나 입금전으로 표시된다면 마감 이후에 입금하셨을 경우이거나 입금하신 분과 주문하신 분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니다.입금후 익일에도 입금전으로 표시되면 고객만족센터로 전화하셔서 입금을 통보하여 주십시오.      
8) 지불하기를 하려는데 금액이 틀립니다.
장바구니에 다른 상품이 담겨 있습니다. 상단의 장바구니를 클릭하셔서 필요없는 제품을 덜어내십시오.      
5. 전화주문

1) CCTV 고객만족센터

인터넷으로 주문이 어려우신 경우 CCTV 고객만족센터를 통해서 전화주문이 가능합니다.      
2) CCTV 고객만족센타의 근무시간은?
CCTV 고객만족센터는 평일:오전9시~오후7시 토요일:오전9시~오후3시 입니다.      
3) CCTV 관리자와 직접 통화하고 싶을 때
고객만족센터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질문에 답할 각 분야의 담당자, 전문가와 신속히 연결하여 드리겠습니다. 기타 다른 문의나 건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로 전화 주시거나, 운영자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의견에 항상 귀기울이겠습니다.      
6. CCTV의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은 안전합니까?

CCTV은 KCP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여 절대 안전합니다. 저희 CCTV은 여러분의 안전한 상품구매와 정보의 완벽한 보호를 최우선 목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CCTV은 결제 및 사용자 정보 보안에 완벽을 기하고 있습니다.
CCTV은 쇼핑몰 이용에 있어 고객 여러분의 권익보장을 위해 보안에 관한 규정을 명문화하여 카드결제등 신용관련 사고발생에 대한 책임은 CCTV이 그 책임을 집니다.      
7. 장바구니란?

장바구니란 구매한 상품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고, 여러개의 상품을 구매하고자 할때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저장하였다가 한꺼번에 지불할 수 있게 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슈퍼마켓에 가셨을때 카트 또는 바구니를 들고 다니며, 구매하시려는 상품을 고르신 후 함께 계산 하시는 것과 같습니다. 장바구니에 필요치 않은 상품이 담겨져 있을 경우 삭제 박스를 체크하시고 정리하기를 누르시면 제품이 장바구니에서 빠져나갑니다.